본문 바로가기
게임 (Game)/Steam, Epic, Origin, etc

[Steam] Battlefield Hardline (배틀필드 하드라인) - 어? 배틀필드 타이틀을 붙일 필요가!?

by 길자쓰랩바 2021. 7. 31.
반응형

 

배틀필드 하드라인은 기존 배틀필드의 세계관과는 다른 경찰과 범죄조직의 사건이라 볼 수 있습니다. 국가 대 국가의 전투가 아닌 범죄조직, 부패경찰, 배신등 기존 배틀필드의 거대한 세계관에서 약간은 스케일을 축소한 미국 범죄조직과의 전투가 배경이 되며, 캠페인은 마치 한편의 미드를 보는 느낌을 줍니다.

 

그래서 인지 기대한 만큼의 재미는 적었습니다. 기존에 배틀필드는 캠페인 중에 각종 각종 군용 장비를 사용할 수 있어 대리만족을 할 수 있었으나 하드라인의 경우는 탱크한대 몰아본 것 이외에는 없었습니다. 

 

전혀 스토리를 모르는 상태에서 플레이했기 때문에 주인공이 경찰에서 특수부대로 소속이 옮겨지는 것으로 생각했는데...그런 내용은 아니었습니다. 

 

기존 배틀필드에서 군대뽕을 느끼고 싶은 분들은 배틀필드 하드라인은 피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간단하게 정리해보면...

 

1. 플레이타임이 매우 짧음

2. 보통 난이도 기준 AI 난이도가 매우 낮음 (하지만 개돌하면 죽기는 합니다;;;)

3. 맵 밸런스가 재미가 없음 (그냥 재미가 없음;)

4. 잊을만하면 나오는 적 AI 버그 (적 사라짐, 적 시체 벽에 끼임등...)

5. 스토리 몰입감이 매우 낮음

 

재밌게 즐기신 분들도 있겠으나...세상엔 재미난 게임이 더 많다는 것을....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아래의 캠페인 시작부터 엔딩까지의 영상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iQ-Jm1QOlzQ&list=PLDssAog9blv6IIqB1sxjPwXE52oeJPkz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