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

[장식장] 이케아 KLINGSBO 유리 장식장 180CM 구매 - 튼튼하고 묵직합니다

by 길자쓰랩바 2021. 1. 1.
반응형

다들 이케아 찬양하길래 이케아가 뭐가 대단한가 싶었는데 -ㅁ-ㅋ 좋긴 좋네요.

 

브랜드값은 확실히 하는 것 같습니다. 이케아 광명점에 직접 방문하여 구입하였습니다. 운 좋게 활인도 받았네요.

 

나름 덕후인 저에게 언젠간 장식장 하나 가져보는 것이 로망이었는데....

 

무려 유리 장식장 180cm 짜리!! 내 키보다 더 커! (난 루저..)

 

흠흠..어쨌든;; 소매상에서 동일한 이케아 장식장을 구매하시면 좀 많이 비쌉니다. (제가 광명점 직접 갔을 때 세일중이라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문제는 저렴하게 구입하러 직접 방문한다면 "차량을 가져가야 한다" 인데...문제는 KLINGSBO 유리 장식장이 사이즈가 좀 큽니다.

 

자신의 차량으로 운반이 가능한지 반드시 확인하셔야 합니다....180cm이다 보니까;; 

 

일단 프레임과 장식장 유리입니다. 상당히 무겁습니다. 여성분 혼자 옮기는 것은 불가한 것 같네요.

 

 

사진으로 보면 티가 안나지만 매우 길고 무겁습니다....

 

 

장식장 유리는 비닐이 충격을 방지해주고 있지만, 큰 기대는 하기 어려워 보입니다. 조심해서 옮기셔야 합니다.

 

 

부피를 줄이기 위해서 이렇게 포장이 된 것으로 보이지만, 매우 불안해 보입니다. 꼭! 조심해서 옮기시고

 

혼자 옮기지 마시고 두분이서 옮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프레임은 장식장 유리와 따로 있습니다. 역시나 무겁습니다...

 

 

조립까지 2시간 정도 소요 되었습니다. 설명서는 생각보다 보기 쉽게 되어 있습니다. 국내 DIY류의 설명서와는 차이가 크네요.

 

이케아 설명서는 매우 친절하고 조립하기 매우 쉬웠습니다.

 

이제 저 장식장을 이쁘게 꾸미는 일만 남았네요. 돌아다니는 콘솔 게임기를 넣어야겠습니다.

 

 

덕후님들 이케아로 오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