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Game)/Steam, Epic, Origin, etc

[HITMAN Absolution] 히트맨 앱솔루션 마지막 미션 & 엔딩

by 길자쓰랩바 2020. 9. 29.
반응형

 

 

아주 가끔씩 플레이해서 이제야 클리어했습니다. 난이도는 보통으로 클리어해서 사실 스트레스는 없었습니다. (난이도 올리면 지옥...)

 

아마 히트맨 팬들은 캐릭터 자체에 매력을 느낄 것으로 생각되는데 저역시 주인공 47의 스토리 라인이 참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찌 보면 뻔한 스토리라고 할 수 있으나 배배꼬인 스토리라인 보다 가끔은 이런 단순한 스토리 라인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대부분 TPS나 FPS게임의 경우 정치적인 부분을 많이 인용하는 것도 많습니다만, 다른 무거운 주제 보다 차라리 이런 스토리라인이 개인적으로 더 맞았습니다.

 

FPS를 즐기는 친구에게 히트맨을 하지 않는 이유를 물어보니 "암살이 묵직하다, 스타일리쉬하지 않다, 주인공이 비호감이다, 스토리가 빈약하다." 이런 이유 였습니다만. 저역시 어느 정도 공감하는 내용입니다.

 

스토리는 스포가 될 수 있으나 직접 구글링 하시는것을 추천 드리고 영상에는 엔딩의 내용이 일부가 있으니 엔딩을 보고 싶지 않으신 분들을 안보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마지막 엔딩 CG는 스포라고 하기도 뭐하고...누구나 다 예상하는 내용이여서...참 스토리가 단순한게 좋습니다.)

 

 

 

                                                               <마지막 스테이지 - 이벤트 씬 (난이도 노멀)>

 

 

<마지막 스테이지 - 난이도 하드>

 

 

---------------------------------------------------------------------------------------------------------------------------

보너스 영상은 바보 같은 플레이....

 

<간지나는 플레이 하려고 했으나...현실은...헤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