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Game)/Steam, Epic, Origin, etc

[Steam] 배트맨 - 어둠의 영토 에피소드 1 (BATMAN - Realm of Shadows Episode1) - 4

by 길자쓰랩바 2020. 9. 25.
반응형

프레임 드랍 문제로 플레이를 미루다가 오늘 에피소드1을 완료했습니다. 현재 에피소드2가 출시된 상태이며 유저 한글화가 된 상태입니다.

 

저는 PC문제로 에피소드2는 플레이 못할 것 같아요;; PC 바꾸고 해야할 것 같네요.

 

거의 마무리 단계라 영상은 녹화하지 않았습니다. (지난 번 초반 플레이는 아래와 같습니다.)

 

저번 글에서 끝까지 플레이했어야....그 뒤에 잠깐 영상 나오고 에피소드1이 끝나게 되네요;; 크흡;;

 

펠코니와 부모님과의 관계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충격에 빠진 브루스 웨인의 고뇌의 장면 연출이 많이 됩니다.

 

​과연 진실이 무엇인지 궁금즘을 유발하네요. 역시 텔테일 게임즈 답게 스토리의 무게와 인물들간의 갈등이 고조화를 상황에 맞게 잘 보여줍니다. 믿고 하는 텔테일 게임즈!

 



 

진실을 밝히기 위해 브루스웨인은 다짐을 하면서 에피소드2 예고가 끝이나게 됩니다. 짧은 시간동안 정말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다크 히어로인 배트맨의 영화가 이런식의 스토리라도 정말 괜찮을 것 같습니다. 밴 에플릭의 영화도 이런식의 인물중심간의 심리적인 부분과 갈등구조가 주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에피소드2 영상 최대한 안보고 PC 바꾸고 플레이해야겠네요!! 이렇게 텔테일 게임즈 배트맨 어둠의 영토는 당분간 플레이할 일 없겠습니다.  ㅜ_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