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Game)/Steam, Epic, Origin, etc

[Steam] 아이작 리버스 뒤늦은 플레이 (isaac Rebirth) - (6)

by 길자쓰랩바 2020. 9. 25.
반응형

드디어 엔딩15를 봤습니다. 다크룸 엔딩을 드디어 봤네요. 사탄을 5회 클리어를 충분히 한 것 같은데...왜 다크룸이 클리어가 안된건지..

 

아직도 미지수입니다;; 네거티브 사진도 너무 늦게 해금된 것 같기도 하고;; 어쨌든 클리어는 오늘 했네요;

 

 

엔딩15를 보기위한 방법은 모두가 알고 있는 내용과 같지만, 저는 뭔가 꼬인게 있었던 것인지 제가 착각을 하고 있었던건지...

(아마 착각을 했다면 시드로 클리어해서 그런 것...)

 

아니 왜 15번 해금이 안되는거냐 ㅠ_ㅠ

 

 

드디어 네거티브 사진을 획득하고, 저승으로 진행을 하면 자연스럽게 다크룸으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는 보스몹이 릴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드디어 엔딩 15를 봤네요.

 

영상을 녹화하지 못한것이 큽니다 -ㅁ- 아..딥빡;;

 

 

엔딩 15는 저번 글에서 썼던 내용대로 스토리적인 의미부여보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모든 엔딩 영상은 진엔딩까지 클리어하고 한번에 올려야 겠네요.)

 

엔딩 15보고 바로 진엔딩 16을 보려고 달렸습니다. 잘 풀렸죠..그런데...


 

 



 천사방에 들어갔다가 천사를 해치우지 않고 그냥 들어갔다가

나오게 되면 천사방 사라집니다;;;;;

 

 

이제 엔딩 16 최종 진엔딩만 남았군요...다음 번 글에 아이작 리버스에 대한 글은 끝나겠군요! 길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