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 (Book)

[그래픽노블] 페이블즈(FABLES) 7권

by 길자쓰랩바 2020. 11. 28.
반응형

정발된 6권을 마지막으로 한동안 정발 소식이 없었던 페이블즈가 7권, 8권이 정발이 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구입을 했습니다.

 

6권의 해피엔딩이 수상했는데...역시나...갈등이 시작되네요.

 

스포가 있어서 쓰질 못하겠고 ㅠ_ㅠ 전개가 매우 빠르게 진행되는 것을 느꼈네요.

 

**이번에는 빅비의 액션신도 있고 분량이 제법 있습니다!!!!

 

 

7권의 표지 일러스트를 보면 큰 사건이 일어날 전조가 느껴지는데...주인공 빅비의 행복이 이제 더 이상 이어질 수 없다는 것이 안타깝지만 

 

동화마을과 황제(?)와의 격돌이 시작될 것이 메인 스토리라고 할 수 있겠네요.

 

항상 페이블즈를 보면서 느끼지만 취향에 맞지 않은 그림체가 갑둑튀처럼 나오는 것은 조금 혼란스럽긴 합니다.

 

스토리 때문에 보는것이 맞지만 너무 제성향에 맞지 않느 그림 디자인 스타일을 보면 몰입에 방해가 되네요 ㅠ_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