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 (Book)

[그래픽노블] 그린 랜턴 : 시크릿 오리진

by 길자쓰랩바 2020. 11. 28.
반응형

관심이 없으신 분들도 라이언 레이놀즈의 그린랜턴으로 놀림을 당했던 것을 기억들 하실꺼예요. 거기에 데드풀(웨폰X)까지...

 

정말 다행인 것이 데드풀이 엄청난 성공을 했었기에 이런 이야기가 본인도 농담처럼 할 수 있고 영화에서 재미요소로 언급이 될 정도면 말 다 한 것 같습니다.

 

제가 좋아 하는 히어로는 아니지만, 4년 전 쯤에 할인을 해서 뭔지도 모르고 샀던 디씨 코믹스의 그래픽노블인 그린랜턴 입니다.

 

<그는 멋진 남자입니다.>

 

바로 디씨의 "그린 랜턴 : 시크릿 오리진" 인데...

 

제가 디씨 히어로는 유난히 호불호가 좀 있는 편이라 그린랜턴의 진정한 재미는 잘 모르겠습니다. 코믹스의 내용도 그다지 흥미를 못느끼고 영화는...영화는 그렇습니다. 망한 이유는 다 있는거예요.

 

​그래픽 노블을 모으고 있지만 후회하는 경우는 사실 없거든요. 관상용이기도 하고 책장에 있는 것 자체만으로 만족도가 높아야 하는데...

 

유난히 그린 랜턴 시크릿 오리진은 왠지 모르게 거부감이 큽니다. (넵 내용도 사실 재미가 없네요 -ㅁ-;;)

 

 

앞 표지의 "그린 랜턴 : 반지의 선택"이라는 단어가 매우 거슬립니다;;

 

 

그린랜턴을 접하지 못해서 그런건지 디자인이 마음에 안들어서 그린랜턴에 흥미를 못느끼는 것 같습니다. 인기 있는 히어로라고 하는데 저는 잘 모르겠네요. 혹시 그린랜턴의 매력을 알 수 있는 그린랜턴 그래픽 노블이 있을까요?

 

(알아보고 사야하는 것을 알려준 고마운 그래픽 노블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