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담프라모델 (GUNPLA)

[건프라] 중국제 건프라 하비스타 하루트 최종결전 사양 HG 1/144 Harute GN-011 (2)

by 길자쓰랩바 2020. 10. 3.
반응형

지난 번에 이어서 가조립을 진행하였습니다.

 

생각보다 런너가 많지 않아서 금방 끝났네요. HG급 치고는 생각보다 프라스틱 재질이 좋아서 놀랐습니다.

 

반다이 HG 플라스틱과 큰 차이를 느끼지 못한 것 같습니다.  하비스타 제품들도 좀 더 구매해 보고 싶군요.

 

가성비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kilja.tistory.com/380

 

[건프라] 중국제 건프라 하비스타 하루트 최종결전 사양 HG 1/144 Harute GN-011 (1)

예전부터 사보고 싶었던 더블오 건담 극장판기체인 하루트 최종결전 사양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역시 중국제... 중국제에 맛을 보니 이거 끊을 수 없네요. 가장 충격적이었던 것이...중국제 사

kilja.tistory.com

 

중국제인데 은근히 암수 핀도 잘 맞고, 가조립할 때 스트레스도 없었습니다. 반다이 HG급을 고려했을 때 그렇다는 얘기...

 

가조립 사진은 아래와  같습니다. 시저비트는 호불호가 있을 수 있겠지만 마음에 안들면 GN비트 디피안하면 되는 부분으로 취향에 맞게

착용하면 될 듯 하군요.

 

 

시저 비트가 은근히 시간을 많이 잡아 먹었다는....

 

시저 비트 고정대는 원래 직선형입니다. 제가 구부린 것 'ㅅ'/

 

MA로 변형이 되지만 저는 MS가 좋군요. 가성비가 정말 좋네요. 다음 번에 먹선과 데칼 작업을 해야겠습니다. '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