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Game)/Moblie Game

[하스스톤] 마상시합 확장팩 개봉기

by 길자쓰랩바 2020. 10. 1.
반응형

하스스톤 마상시합 확장팩이 출시 되었습니다.

 

TCG에 매우 소질이 없기도 하고 가진 전설 카드는 말리고스 하나뿐이여서 그런지 등급도 낮고, 가진 카드도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뒤 늦게 시작한 하스스톤에 재미를 붙이고 출퇴근 하면서 플레이를 하는데 카드의 한계를 느끼고, 이번 마상시합 확장팩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 카드 구매하면 나도 이제 전설이야!? 는 꿈)

 

 

저는 마법사를 주로 플레이하고 있는데...네 결과는 망했습니다.

 

원래 TCG는 이런거니깐~그렇지 나만 이런건 아닐꺼야~히히 ㅋ

 

주변 지인들은 좋은 전설 카드를 덕지덕지 바르고....네 그렇습니다. 저는 더 바닥에서 놀필요가 있는 것 같네요.

 

<본격 망하는 마상 50팩 개봉기>

 

주변 지인들과 커뮤니티에서 데이터를 수집한 결과 50팩 개봉시 평균 2개의 전설을 획득할 수 있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저도 50팩 중 전설카드 2장을 획득했습니다. (사용은 하지 않는 클래스...)

 

더 많은 전설을 획득하신 분은 엄청난 운을 획득하신 분이고, 그렇지 못하고 처참하신 분은...흠...

 

하지만 전설 두개는 꼭 획득 하는 것 같더군요. 못 드신 분들은 없는 것 같아요.

 

 

이렇게 15등급에서 왔다~갔다 하고 있네요. 'ㅅ'/

 

하다보면 늘겠죠!! 그렇다고 남들이 하는 덱을 따라하기는 싫지만, 어쩔 수 없겠네요.

 

<15등급의 실력은 이렇습니다. 마상팩 개봉전>

 

마상팩을 개봉하기 위해서 새벽 2시까지 기다렸던 것이 허무했습니다. ㅠ_ㅠ 법사 전설을 그렇게 바랬지만 그런거 읍다!

 

언젠간 5등급까지 올라가기 위해서 달려봐야겠습니다. 'ㅅ'/ (내 실력에??? 한 1년 걸리겠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