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Game)/Steam, Epic, Origin, etc

[Origin] 배틀필드4 - 세상에 이렇게 버그가 심한데 수정을 안해!?

by 길자쓰랩바 2022. 2. 15.
반응형

 

버그필드...버그필드 얘기는 많이 들었지만 이렇게 심한 버그가 있는 유명 프랜차이즈는 처음입니다. 가장 최신작은 2042 전에 기존에 출시된 모든 배틀필드 시리즈를 모두 플레이하는 것이 목표였고, 4편을 빼고 모두 플레이 했기 때문에...

 

마지막 남은 배틀필드4를 플레이했습니다. 물론 저는 캠페인만 할 생각이였습니다. 사실 많은 분들이 멀티를 하기 위해 배틀필드를 플레이하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만 저는 캠페인을 선호해서 멀티는 생각도 안하고 있었습니다.

 

아마 멀티까지 했다면 더 큰 스트레스를 받았을 것 같네요. 캠페인에서도 어마무시한 버그들을 보고 놀라움의 연속이었는데, 2022년인 지금도 수정하지 않았다는 것은 대단하다고 밖에는 설명이 안되는군요.

 

엔딩까지 보면서 수많은 버그를 겪은 리스트를 정리하면...

 

1. 아군 NPC의 미친 AI (적이 눈앞에 지나가도 반응이 없음)

2. 적군은 아군 NPC를 무시함 (플레이어만 좋아하네;;)

3. 오브젝트 통과하여 낙사

4. 아군 NPC가 목적지에 도달하지 않아 진행불가 (체크포인트 다시 시작...으로 해결;;)

5. 저격총으로 타겟을 잡고 방해물이 없지만 맞지 않음

 

지금까지 배틀필드를 하면서 이렇게 캠페인하면서 화난적은 없었던 것 같네요. 3편이 명작이다....만약 캠페인 플레이하실 분이 있다면 영상으로 찾아보시길 권장 드리고, 다른 시리즈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이건 아닙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YGR9v08tvBA&list=PLDssAog9blv5S8934H_Mmn-g3eVD0YeIP 

근성으로 엔딩 봤습니다;;; 게임하면서 이렇게 화가 날줄이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