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참이나 된 영상인데 감동을 주는 영상이라 공유해봅니다.
일본 제품에 대한 인식은 잠시 잊으시고 그냥 광고는 감성만 보셨으면 합니다.
"광고의 목적은 분명 제품의 판매에 도움이 되는 마케팅의 방법중 하나이다." 로만 말이죠.
요즘 광고들을 보면 (TV나 유튜브) 대부분이 재미를 위해서만 만들어지는 것은 아닌가싶습니다. 제품은 기억이 안나고 광고의 문구나 멘트나 BGM, 효과음만 생각나는 경우도 있지만요. 주객이 전도가 되는 현상이라고 해애할까요?
도요타의 광고는 분명 견고하고 수명이 긴 차량을 소개하는 것도 있겠지만 기업 이미지 메이킹이 더 큰 것 같습니다.
흠흠...어쨌든
링크된 광고를 보시면서 힐링하시길 바랍니다! (아...사춘기 딸아이가 저래도 이쁠까요!? 내눈엔 이뻐...보이네;;)
반응형
'CF' 카테고리의 다른 글
[CF] 빙그레 아이스크림 광고 - 빙그레 & 해태 콜라보!? (0) | 2021.04.04 |
---|---|
[CF]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TV CM - 추억을 가진 자와 추억을 가지지 못한 자 (0) | 2021.01.03 |
[CF] 2016 위닝일레븐 20주년 감성광고 - 추억을 팝니다 (2) | 2021.01.02 |
[CF] 피식할 수 있는 CF - 최현석 셰프의 Cannon EOS 750D 광고 (1) | 2021.01.01 |
[CF] 클레멘타인2 - Kick of Tear - (대한민국 최고의 명작) (4) | 2020.12.3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