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담프라모델 (GUNPLA)

[건프라] 중국제 건프라 용도자 데스티니 건담 (하이네 버전) - MG 1 /100 Destiny Heine Ver.MB (1)

by 길자쓰랩바 2020. 10. 3.
반응형

지난 번 다반 사자비 버카 구매 후 조립 과정은 괴로웠지만 결과물은 만족스러운 기이한 현상이 일어나 중국제 건담을 조금 더 찾아 봤습니다.

 

용도자는 중국제 건담이 아니라 대만제 건담이 맞겠군요.

 

중국제 건담 중에 물건 중에 물건인 용도자 제품을 꼭 만들어 봐야한다는 많은 건덕님들의 얘기를 듣고 저도 하나 구매하였습니다.

 

일단 배송을 받았을 때의 만족감이 상당했습니다.

 

 

해외 배송이라 박스는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어디 찢어지고 그럴줄 알았는데...

 

뽁뽁이를 상당히 많이 둘러줘서 개봉하는데만 가위질 많이 했네요. 박스에 하자가 전혀 없었습니다. 그리고 깔끔함 그 자체!!

 

 

 

보시면 아시겠지만 런너를 얼마나 이쁘게 차곡차곡 넣어줬는지...감격했네요. 왜 용도자...용도자 하는지 이제 알 것 같습니다.

 

가성비가 너무 대단하다고 밖에는...지난 번 다반 사자비의 플라스틱 재질은 눈으로 비교가 될 정도로 고급스럽습니다. (하지만 ABS 재질이라는...)

 

다반 사자비의 경우 플라스틱이 약해서 몇개의 부품의 부러져있었는데 용도자의 경우 하자가 전혀 없더군요.

 

그리고 액션 베이스도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고, 빛의 날개 필름도 마음에 쏙 듭니다. 개봉만 했는데 이렇게 마음에 들줄은 몰랐네요.

 

이 퀄리티에 4만원도 안한다면...충분히 살만한 가치가 있겠네요. 왜 반다이에서 용도자를 고소한지 충분히 이해가 갑니다.

 

*제가 구매한 메탈빌드는 빛의 날개 메탈빌드 미포함 입니다. 빛의 날개는 구매처에 문의하시는 것이 빠를 듯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