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Game)/Online Game

[AOS] 고급 레스토랑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 하면 할수록 깊이가 있음

by 길자쓰랩바 2020. 10. 1.
반응형

최근 다른 게임은 안하고 히오스에 꽂혔습니다...


저도 시공에 빠져버린 것...참 재미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알았으면 하네요. 블리자드 뭐하니;; 홍보 좀!!!!


곰곰히 생각해 봤는데...히오스의 BM이 대체 뭘까?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스킨!? 일부 몇개의 스킨을 제외하고는 색놀이가 많고, 롤 처럼 엄청난 퀄리티라던지 스킬 이펙트까지 변하는 것은 없어보이고....


영웅을 구매하는 것도 한정적인 것 같은데...충분히 BM에 무게를 줄만한데...모르겠군요.


히오스에서 매출이 뭘로 나는지...


제가 주로 하는 영웅인 자리야의 스킨이 맘에 들지 않아서 기본 스킨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ㅁ-ㅋ 


최근에 높은 승률을 내고 있지만 MMR이 높아지면 실력차가 너무 많이 나는 상대를 만나서 패배를 해버리는 것 같습니다.


 

확실히 하면 할수록 깊이가 느껴집니다. 


상대의 조합을 보고 특성을 선택해야 유리한 것도 있지만, 레벨 차이가 나면 레벨 차이를 줄이기 위해 라인의 미니언을 사냥해서 레벨폭을 좁히는 것도 중요하고 상대의 특성을 보고 다음 특성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았네요.


그런데...그 중에 가장 중요한 것은 좋은 팀원을 만나야 한다는 것....이 부분이 가장 어려운 부분;;;


아무튼 간에 충분히 더 인기가 있을만한 가치가 있는 게임이라는 것을 많은 게이머들이 알았으면 좋겠군요. 시공 좋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