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Dream interpretation)

[꿈해몽] 대표적인 꿈해몽 요약 6편 <사물관련 꿈 : 핸드폰 꿈>

by 길자쓰랩바 2020. 12. 24.
반응형

 

이번에는 현대사회인이라면 필수품이 되어버린 핸드폰 꿈을 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꿈해몽이라는 것은 옛날부터 내려오는 학문이었으나 그당시에는 핸드폰이라는 것은 없었습니다. 현대사회에 오면서 학자들의 연구에 의해 핸드폰이 의미하는 것은 인간관계와 큰 관련이 있다는 것입니다. 잃어버리거나 부서지는 꿈은 관계에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이니 조심해서 나쁠 것은 없다고 봅니다.

 

 

 

 

저는 최근 꿈을 꾸게 되었습니다. 제 핸드폰을 잃어버려 찾다가 다른 사람의 핸드폰을 빌려서 찾는 꿈이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제가 빌린 핸드폰을 땅바닥에 놓쳐 액정이 깨져버린 꿈이었습니다. 듣기만해도 아찔한 꿈이 아닐 수 없네요.

 

이 꿈이 좋은 꿈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회사 동료와 물건 거래를 할 일이 있었는데 서로 난처한 상황이 되었지만 제가 한발 물러나 사과하고 미안함을 표현하고 제가 금전적으로 손해를 보는 것을 택하고 동료와의 관계를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그 동료도 미안했는데 다시 전화해서 서로의 입장을 이해하고 훈훈하게 마무리된 사건이 있었습니다.

 

꿈의 암시라는 것을 무시할 순 없다고 생각하는 부분이네요.

 

 

핸드폰 꿈

 

1. 휴대폰 잃어버리는 꿈
함께 일을 하는 인물들과 관계가 끊어지거나 동료들과의 인간관계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혹은 비밀이나 정보를 도둑 맞게 되고 소중한 것을 잃어버릴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2. 휴대폰을 땅에 떨어뜨리는 꿈
하던일이 중단하게 되거나 어려운 상황에 놓이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3. 휴대폰이 고장난 꿈

인간관계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4. 휴대폰으로 전화가 왔지만 무슨 말인지 이해할 수 없거나 기분나쁜 전화가 걸려온 꿈

시비와 구설수에 시달리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5. 휴대폰으로 대화를 하는 꿈 (정상적인 대화)

새로운 일을 하게 되거나 좋은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6. 휴대폰 액정이 깨지는 꿈

인간관계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7. 휴대폰으로 전화가 오는 꿈 (벨소리나 진동)

어떠한 일이 생겨 긴장을 할 필요가 있다는 암시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