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배틀 마스터를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사냥에서 매우 좋다고는 할 수 없으나 손맛이 매우 좋아요.
혹시 새로 육성하시는 분들에게 참고가 될 수 있을 것 같아 제가 사용하는 PVE 스킬트리 남겨봅니다. 오픈 초기라 PVE 스킬트리에 정석은 아직 없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면역대상(보스)에게 피해증가 옵션은 활용할 필요는 있어보입니다. 제가 사용하는 스킬트리와 특성은 아래와 같습니다. 사용하시다가 초기화를 통해서 자신에게 맞는 트리로 조정하시면 될 듯 참고만 하시길...(이미지 클릭 시 원본으로 보시면 스킬툴팁 확인가능함)
1. 뇌명각 (Master)
특성1 : 날카로운 움직임 or 엘리멘탈 갈취 (버블 수급을 다른 스킬에서 하는 경우는 날카루로운 움직임)
특성2 : 내려치기
특성3 : 섬뢰 (추적기,접근 및 도주기로 활용할 수 있음)
2. 섬열란아 (Master)
특성1 : 암흑공격 (치명타를 위해)
특성2 : 빠른 일격
특성3 : 흥분한 일격 (거의 치명타가 발동됨)
3. 섬열란아 (7 or 7 이상 )
특성1 : 강력한 전격 (혹은 역속성에 맞게)
특성2 : 단일 타격 (단일대상에게 피해 증가)
4. 바람의 속삭임 (Master)
특성1 : 속풍 or 신속 (이속 및 회피율로 생존 증가)
특성2 : 패기 (*핵심 코어 버프) 치명타 적중률 25%증가
특성3 : 바람의 축복 (재사용 시간 감소)
5. 초풍각 (Master) - 취향을 많이 타는 스킬
특성1 : 뇌풍각 (치명타 적중률 15%증가) 혹은 역속성에 맞게
특성2 : 빠른 준비
특성3 : 극강의 수련 (방향 전환과 피해증가) 하지만 초풍각은 장점도 있으나 단점도 많음
*스킬 때문에 보스전에서 죽는 경우가 있다면 아마도 초풍각 때문이라 봅니다. 회피로 캔슬이 되지 않기 때문이고 충돌체크 버그인지 원하는 대로 컨트롤이 안되고 초풍각이 끝나는 시점에서는 제자리에서 찰라의 시간에 후딜레이가 있어서 약간은 위험할 수 있습니다.
6. 화룡천상(Master)
특성1 : 흡수 타격 및 행운의 버블 (레이드라면 행운의 버블)
특성2 : 염룡의 승천
특성3 : 폭풍의 눈(홀딩 기능도 있으나 홀딩하지 않으면 광속으로 시전됨, 그리고 피격 면역 대상에게 피해증가)
나머지 스킬은 이동기 및 일반 몬스터 처리용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냥용은 보스전이 핵심이기에 피격 면역 대상에게 피해증가 옵션을 주로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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