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 (Book)

[그래픽노블] 페이블즈(FABLES) 5권

by 길자쓰랩바 2020. 11. 28.
반응형

5편의 표지의 마왕이라고 생각한 이미지가 "동화에 나오는 사악한 왕"이라고만 순진하게 생각했는데...아니더군요...생각지도 못한 상대가 마왕이여서 사실 좀 많이 놀랐습니다. (이래서 인기가 많은가 봅니다. 반전요소!!)

 

파랑꼬마의 활약과 조금은 성장한 보안관 야수와 바람둥이 왕자의 성장을 보면 시간이 많이 흘렀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페이블즈의 메인 주인공은 빅비는 신비주의로 노선을 바꿨는지 모습을 보이지 않았던 것이 아쉬었네요. 점점 빅비가 짠~! 하고 나타날 것으로 기대가 되네요.

 

 

 

 

마왕세력과 동화마을의 처절한 싸움이 시작될 것 같기도 하는군요. 6권의 이야기가 점점 흥미진진해집니다.

 

6권까지만 정식한글화가 이루어졌는데 6권까지 다 보고 나면 언제까지 기다려야할지...지칠 것 같네요.

 

DC코믹스나 마블코믹스의 그래픽노블도 재밌지만, 저는 페이블즈가 몇 곱절 더 재밌는 것 같습니다. 그래픽노블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 드리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