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담프라모델 (GUNPLA)

[건프라] 중국제 건프라 다반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 - MG 1 /100 ZGMF-X20A Strike Freedom Gundam Ver.MB (4)

by 길자쓰랩바 2020. 10. 3.
반응형

드디어...다반 스트라이크 프리덤 가조립은 완료했습니다. 생각보다 오래 거렸습니다. 그만큼 러너도 많았고, 디테일한 부분이 많아서 오래걸리는 감이 있군요.

 

정확하게는 언더 게이트가 아니기 때문에 러너에서 분리 후 정리하는 시간이 다 잡아 먹었던 것 같습니다.

 

정말 아쉬운 것은 하나였습니다. 언더게이트가 아니라는 것....지금 용도자 데스티니 건담과 다반 스트라이크 프리덤을 양옆에 세워봤는데 분명 용도자 데스티니가 완성도가 대단했으나 다반 스트라이크 프리덤의 위용이 더 멋지네요. 

 

kilja.tistory.com/365

 

[건프라] 중국제 건프라 다반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 - MG 1 /100 ZGMF-X20A Strike Freedom Gundam Ver.MB (3)

감기도 왔겠다...철권7도 샀겠다...헤롱헤롱...결국 가조립도 완성을 못하고 다반 스트라이크 프리덤의 스탠드와 날개, 머리, 몸통, 스커트까지 완성을 했습니다. 생각보다 디테일이 높아서 오래

kilja.tistory.com

 

가조립을 했을 때 포징만 잘 만져줘도 충분히 값어치를 하네요. 먹선과 동봉된 습식데칼 작업을 하면 2배이상 멋져질 것 같습니다!

 


동본된 스탠드에 드라군 시스템을 디피할 수 있지만 저는 지금 이자체가 더욱 무게감 있다고 보여집니다.

 

게이트 자국이 많습니다...넵...슬슬 정리하는 시간이 아쉽게 느껴집니다. 언더 게이트로!!! 2.0 내주라...

 

 

가동률도 상당히 좋습니다. 원작 재현 포징도 거의 다 가능한 것 같습니다. 저는 약간 정적인 자세가 좋아서 포징을 잡았을 뿐이지..낙지 관절도 없고 상당한 완성도를 보여줍니다.

 

다반 스트라이크 프리덤 이전에 용도자 데스사이즈 헬 TV버전 때문에 정말 분노를 많이 했었는데...다반 덕에 힐링한 기분입니다.

 

전에는 정말이지 용도자를 칭송했는데...이젠 다반에 칭송을 해야할 것 같네요. -ㅁ-ㅋ

 

이번 주말에 먹선과 데칼링을 해야겠네요. 하앍 하앍 기대된당!

 

반응형

댓글